이번 제휴를 통해 야후코리아는 삼성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검색 서비스와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삼성몰은 야후쇼핑에 쇼핑 파트너로 참여함으로서 삼성몰의 브랜드인지도 강화 및 온라인 마케팅 기반을 확보하게 된다.
야후코리아는 LG이숍, 롯데닷컴, 인터파크, 아이삼구, 신세계에 이어 이번에 삼성몰을 입점시킴으로서 종합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삼성몰은 이용층이 두터운 야후코리아와의 제휴로 수익성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