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26 (금)
페이뱅크, ‘스탬프백2.0’ 2월말 출시
페이뱅크, ‘스탬프백2.0’ 2월말 출시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5.01.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상호 소통과 상호 작용하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스탬프백2.0(Stampbag2.0)’을 2월말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하여 출시 예정인 ‘스탬프백2.0(Stampbag2.0)’는 고객 참여도를 높인 신개념 쿠폰 적립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 및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신개념 로컬 커머스 서비스(Local Commerce Service)와 보안성을 강화하고 간편한 모바일 지불 시스템(Mobile Payment System)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가맹점 자체적으로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한 셀프 마케팅(Self-Marketing) 플랫폼으로 진화한 상점용 앱(App)인 스탬프스토어2.0(Stmapstore 2.0)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스탬프백2.0(Stampbag2.0)’의 주요 기능으로는 고객간 쿠폰 선물하기, 고객 매장리뷰하기 VS 매장점주 승인하기(Stampstore), 고객 상품쿠폰 모바일 결제 VS 매장점주 상품 쿠폰 등록 및 고객 배포(Stampstore), 고객 매장 메뉴 주문 및 결제 VS 매장점주 메뉴판 등록(Stampstore) 등으로 다양하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백2.0(Stampbag2.0)’는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지역기반의 가맹점 할인 상품권 유통으로 고객을 유입하며, 고객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게 했다”며, “이와 함께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에 한층 강화된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는 삼성월렛과 스탬프백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오는 1월 31일까지 삼성월렛과 공동으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로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스탬프백 운영 매장은 커피, 제빵, 비어,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 프랜차이즈로 4000개 이상이 라이브(Live)로 사용하고 있다. 주요 프렌차이즈로는 이번 브랜드 프로모션 참여 업체(5개)를 포함해 용구비어, 슬립리스인 시애틀, 브레쉬에비뉴, 딸기가 좋아, 밥푸리김밥, TLX, 기발한치킨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6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