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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넷코리아 VoIP음질문제 해결
무한넷코리아 VoIP음질문제 해결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1.05.12 10:34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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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폰 서비스 토탈 솔루션 업체인 (주)무한넷코리아(대표 박명흠)가 LG전자와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안정적인 VoIP서비스 제공을 선언했다.
이번 제휴로 무한넷 코리아가 제공하는 기업용 통신 서비스인 'BizNTEL'이 LG전자의 게이트웨이와 기업의 각종 교환기간에 완벽한 호환성을 유지할 수 있게 돼 무한넷코리아 입장에서는 안정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그동안 인터넷폰 업계전반이 수익모델의 부재와 음질의 부실함으로 상용화에 큰 걸림돌을 겪고 있던 상황이어서 무한넷코리아의 이번 제휴는 타 업체들의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로써 VoIP의 핵심과제인 서비스품질(QoS)를 해결한 무한넷코리아의 BizNTEL 서비스는 고객이 통화음질과 기존 다이얼 체계 등에서 일반 전화 서비스와의 차이를 전혀 인식하지 못한 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박명흠 사장은 BizNTEL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기업통신비용이 획기적으로 절감되며 본지사간은 무료통화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무한넷코리아는 예약접수를 받아 본사 선정기준에 의해 선정된 기업 및 기관에 대해 5월 한달간 통신장비와 전용회선을 지원하고 통화료 또한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음질에 만족하는 업체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료사용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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