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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집 LG오브제컬렉션 VR 브랜드관 입점
오늘의집 LG오브제컬렉션 VR 브랜드관 입점
  • 서유덕 기자
  • 승인 2022.06.27 10: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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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체험·검색·구입혜택
실제 인테리어를 VR로 구현
LG전자가 오늘의집에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VR로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관을 27일 열었다. 사진은 30대 신혼부부가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가 오늘의집에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VR로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관을 27일 열었다. 사진은 30대 신혼부부가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정보통신신문=서유덕기자]

LG전자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오브제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브랜드관을 27일 열었다.

이번 브랜드관은 LG오브제컬렉션 제품들로 완성한 실제 인테리어를 ‘오브제컬렉터즈 아파트’라는 컨셉의 VR 랜선집들이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이 곳에서 롱보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신혼부부, 푸드스타일리스트 40대 부부 등 인플루언서 부부 2팀의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LG전자는 이후 1인 가구, 4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와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경험하도록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오늘의집의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에 제품을 적용한 인테리어를 VR로 체험하는 것은 물론,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구입까지 가능한 ‘내 손안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로 구현했다.

냉장고, 오븐, 틔운 등 제품의 도어를 열었을 때 차지하는 공간, 제품별 다양한 색상, 구입 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7월 3일까지 오늘의집에서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진 리뷰 이벤트에 집의 인테리어 사진을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VR 랜선 집들이에 소개된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LG전자는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로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공간가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업해 오브제컬렉션의 컬러를 개발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창호형 에어컨, 와인셀러, 듀얼 정수기 등을 오브제컬렉션에 추가하면서 제품군을 24종으로 확대했다. 올해부터는 대부분의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들을 LG씽큐 앱에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 라인업으로 출시해 고객경험을 강화한다.

장진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은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오브제컬렉션을 활용한 실제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하고 정보와 혜택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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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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