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현지 여행 가이드 전문 기업 가이드맨이 여름 시즌을 맞아 ‘자유 여행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이드맨 측은 코로나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엔데믹과 여름 방학을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이드맨 단독 3일투어 이용 시 혜택이 적용되며 △과일바구니 제공 △마사지 업그레이드 △씨푸드 식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가이드맨 나트랑점 네이버 카페 실버 회원 대상으로는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가이드맨은 오래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여행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지 관광 영업증은 물론 한국에서 발급받은 관광 사업자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통신 판매 신고, 서울 보증 보험 가입, 관광용 차량 보험 가입을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현지는 물론 한국에도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하며,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가이드맨 관계자는 “전담 가이드와 전용 이동 차량을 통해 패키지 여행의 편리함과 자유 여행의 자유로움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여행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전담 가이드가 알려주는 로컬 맛집과 추천 루트로 더욱 즐거운 여행을 누리실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