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26 (금)
LGU+, 매장 방문 고객과 아프리카에 물 기부
LGU+, 매장 방문 고객과 아프리카에 물 기부
  • 최아름 기자
  • 승인 2023.07.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비전 ‘글로벌 6K 포 워터’ 후원
매장 방문 고객당 600원 적립해
오프라인 러닝 맞춰 기부금 전달
LG유플러스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월드비전 본사에서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오른쪽)과 나윤철 월드비전 나눔참여본부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월드비전 본사에서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오른쪽)과 나윤철 월드비전 나눔참여본부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정보통신신문=최아름기자]

LG유플러스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Global 6k for Water)’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선 7일 LG유플러스와 월드비전은 서울시 영등포구 월드비전 본사에서 캠페인 후원 및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 나윤철 월드비전 나눔참여본부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글로벌 6K 포 워터는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매일 평균 6㎞를 걷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대신해 같은 거리를 걷거나 달리며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오는 10월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오프라인 러닝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플위크는 이용 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자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매월 다른 혜택과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처음 시작한 2021년 4월부터 현재까지 약 57만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이 중 유플러스 가입자가 아닌 고객이 약 64%에 달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달 유플위크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당 600원을 적립해 10월 오프라인 러닝 행사에 맞춰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유플위크 전용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19일부터 22일까지 방문하면 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일상 속에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활동으로 고객의 매장 이용 경험을 혁신하고자 이번 ESG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매장에서는 통신 관련 서비스 및 상담을 넘어 더욱 다양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6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