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4 14:37 (금)
SKT, baro 출시 1주년 기념 선물 푸짐
SKT, baro 출시 1주년 기념 선물 푸짐
  • 이길주 기자
  • 승인 2019.12.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이용자 400만 돌파
무료 통화 170만 시간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baro의 출시 1주년과 누적 이용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바른 로밍프로모션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baro의 출시 1주년과 누적 이용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바른 로밍프로모션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baro 출시 1주년 맞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SK텔레콤은 국내 최고 로밍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baro 출시 1주년과 누적 이용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4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바른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T baro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1년간 총 통화 누적 8000만 콜을 넘었고, baro 이용 고객들의 총 무료 통화시간은 170만 시간에 이른다.

baro 출시 후 로밍 요금부담은 더욱 줄어 고객들은 로밍 통화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다. 지난해 baro고객의 인당 로밍통화 시간은 일반 음성 로밍고객 대비 4.4배에 이른다. 이는 해외 음성로밍 평균 요금으로 환산 시 약 400억원이 넘는 효과다.

SK텔레콤은 baro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바른 로밍 어워즈’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무료통화, 고품질 통화 등 baro의 장점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고 baro 요금제에 가입해 baro 통화를 이용하면 된다.

14일부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휴대폰 번호 인증 후 baro 어워즈에 투표만 해도 포토북과 면세점 쿠폰 등 100% 당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실제 로밍 이용고객에게는 더 큰 선물을 준다. 투표 후 추천 받은 baro 요금제 가입 후 해외에서 baro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5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명진 SK텔레콤 마케팅그룹장은 이번 바른 로밍 프로모션은 더 많은 고객들이 baro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