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발표
컴볼트,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발표
  • 이길주 기자
  • 승인 2021.05.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포트폴리오 확장
미래 데이터 잠재성 포용
[자료=컴볼트]
[자료=컴볼트]

[정보통신신문=이길주기자]

컴볼트는 ‘메탈릭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이 다양한 서비스 제공 모델 선택이 가능한 새로운 통합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IDS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볼트의 새로운 IDSP는 소프트웨어 구독 및 통합된 어플라이언스, 파트너 관리 형태부터 Saa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에 따른 광범위한 제공 모델을 통해 차별화된 형태로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에는 ‘데이터 관리 및 보호’와 ‘데이터 보안’,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 ‘데이터 인사이트’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다.

신규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는 데이터의 위치와 상관없이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스토리지 및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컴볼트는 단일 플랫폼에 통합된 서비스를 통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간 원활한 확장을 지원하고,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의 가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획기적으로 간소화된 접근방식을 제공한다.

산제이 머천다니 컴볼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컴볼트는 다양한 제공 모델과 신규 서비스로 구성된 강력한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고객이 컴볼트로부터 기대하는 지속적인 혁신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은 SaaS가 구현하는 단순성과 유연성을 요구로 하는 반면, 컴볼트와 같이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미래 데이터의 잠재성을 포용할 수 있는 제공업체는 현재 시장에서 좀처럼 보기 드물다”고 말했다.

한편 메탈릭은 컴볼트 벤처 기업으로 컴볼트의 강력한 핵심 기술을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하는 차세대 SaaS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다.

메탈릭은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SaaS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으며 기업들의 데이터 보호, 규정 준수와 삭제, 손상 및 공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