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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티브엑스, 한국 게임산업계 지원 방안 발표
네이티브엑스, 한국 게임산업계 지원 방안 발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2.11.15 10:4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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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2022 참가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세미나 개최
네이티브엑스 로고.
네이티브엑스 로고.

[정보통신신문=박광하기자]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 네이티브엑스(Nativex)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G-Star) 2022에 참가해 한국 게임산업계 지원 방안을 발표하고 그 일환으로 게임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네이티브엑스는 지스타 2022 부스 참가를 통해 한국의 글로벌 게임사 및 에이전시에 게 해외의 게임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매칭 상담에 참여하는 참가사에게는 특별한 선물과 광고 소재 프로모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지스타 2022 기간 중, 게임 마케터 및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하는 게임 마케팅에서 활용되는 광고 소재 유형과 지역별 크리에이티브 제작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는 모바일게임·앱 마케팅 솔루션 업체 싱귤러 (Singular)와 가상현실 콘텐츠 전문 개발사 스토익엔터테인먼트 (Stoic Entertainment)가 참석하며, 각 분야의 전문가의 시각으로 바라본 모바일 게임부터 VR분야에서의 주요 트렌드 변화를 짚어보고 마케팅 전략 방안을 제안할 예정이다.

현장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행사 랜딩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고 방문하면 되며,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네이티브엑스 수키 린 아태지역 수석이사는 "네이티브엑스는 글로벌 게임 마케팅 전문가로서 다년간 축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퍼블리셔 및 개발자가 글로벌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왔다"며 "이번 지스타 2022 참가를 통해 고객사와 더욱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게임 마케팅에서 크리에이티브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에 네이티브엑스는 더욱 심도있는 글로벌 광고 소재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NFT 게임 마케팅 솔루션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한국 게임산업에 대한 지원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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